Celeb

철구 외질혜 정리 (ft. 지윤호, 바람, 이혼, 이혼 사유, 그리고 양육권)

고레 2021. 6. 17.

◎ 철구 외질혜 이혼 ◎

BJ 철구와 BJ 외질혜가 이혼 하기로 하였습니다

 

5월 12일 이혼을 발표했다가 바로 다음날 외질혜화 화해 했다면 이혼을 철회 했었는데,  다시 23일 철구가 외질혜의 바람등을 이유로 이혼을 할 것이라 폭로하였습니다.

 

그리고 어제 6월 15일 철구는 아프리카 방송에서 외질혜와 협의 이혼하기로 했다고 밝혔으며, 다음 날 외질혜 역시 자신의 인스타에 협의 이혼을 결정했다는 내용을 밝혔다.

◎ 이혼 사유 ◎

철구가 주장하는 결정적인 이혼사유는 외질혜의 바람이다. 외질혜는 BJ 지윤호와 바람을 피웠다고 한다. 하지만 외질혜는 철구가 그동안 성매매업소를 많이 드나들었으며, 또 도박과 가정폭력 사실을 폭로했다.

 

외질혜는 철구가 성매매를 했기 때문에 일종의 맞바람을 피웠다고 설명했다. 상습 성매매로 인하여 잠자리를 가지기 싫었으며 또 상습 도박으로 빚까지 졌다고 한다.

◎ BJ 지윤호 그리고 바람 ◎

철구가 밝히기를 2021년 5월 5일 외질혜는 딸을 두고 다른 지역에 갔으면 2주 전 새벽 2시에 통화목록에 모르는 번호가 있어 전화해봤더니 다른 남자가 받았다고 한다.

 

철구는 그 남자와의 통화를 녹음했고, 외질혜도 이실직고 했다고 한다. 하지만 지윤호는 동생같아서 힘든 걸 들어주고 같이 놀다보니 호감이 생겼다고 했으며, 따로 사적으로 연락을 하거나 그러지는 않았다고 한다. 지윤호는 일방적인 호감이었다고 한다.

 

외질혜는 불륜을 저지르지 않았으며 BJ 지윤호와 잠자리를 갖거나 그런 일은 없었으며 그저 노래방에서 사람들이랑 같이 논게 다라고 한다. 하지만 앞서 철구는 외질혜가 다른 BJ와 불륜을 저질렀으며 외질혜가 인정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BJ 지윤호는 얼마전 연지의 좋은 새아빠가 되길 바란다는 댓글에 좋아요를 눌렀다가 댓글러들의 공격을 받았다.

 

◎ 철구 외질혜 양육권 ◎ 

철구와 외질혜 사이에는 2014년 12월에 출산한 딸 하나가 있다.

 

  이름은 연지로 철구와 외질혜가 처음 이혼 이야기가 오고 갔을 당시 철구는 딸에게 '아빠가 더 이상 너 못 본다'고 말하여 딸의 사진을 삭제하고 외질혜의 연락처도 지웠다고 한다. 외질혜 때문에 이혼을 하고 그 잘못이 엄마에게 있다라고 책임을 씌우는 모습이었다.

 

  처음에 양육권은 외질혜가 가져가는 듯 했으나 양육권은 결국 철구에게 넘어갔으며 외질혜가 딸을 매일 볼 수 있다는 전제조건이 붙었다.

 

  양육권이 넘어간데에 대해서는 두 부부가 은행에서 빚을 많이졌는데 당시 신용이 안좋던 철구대신에 외질혜 이름 앞으로 대출을 많이 받았기 때문이라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