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이승기 이다인 결혼설(feat. 디스패치, 이유비와 견미리 가족사 그리고 윤아)

고레 2021. 6. 5.

이승기 이다인 열애

 

이번에도 디스패치가 해냈다

각종 루머와 열애설등에는 항상 디스패치가 한 발 빠른 행보를 보여준다.

이번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설도 마찬가지다

디스패치가 이승기와 이다인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며 둘의 연애를 밝혀냈다.

이승기는 자신의 할머니와 지인들에게 이다인을 소개하고, 자신의 여자친구라고 당당히 밝혔다고 한다.

 

또 이승기는 이다인의 가족인 견미리와 이유비등과도 이미 만났다고 하며,

이와 더불어 결혼설까지 흘러나오고 있다.

 

이승기는 과거 SM 3대 미녀로 통하는 소녀시대의 윤아와도 사겼었다

 

당시 이승기와 윤아는 1년 9개월동안 연애를 했으며, 서로 바쁜 스케쥴탓이라는 이유로 결별을 하게 되었다. 당시 윤아는 무신조자룡이라는 중국드라마를 촬영중이었으며, 이승기도 드라마 촬영과 음원 발표등으로 매우 바쁜 상황이었다고 한다.

 

둘다 가장 활발하고 인기가 많을 시기에 만나고, 또 그 활발한 시기가 이유가 되어 헤어지게 되었다.

 

재밌는 사실은 2014년 이승기와 윤아의 열애를 가장 먼저 보도한 것 역시 디스패치였다. 당시 디스패치는 이승기와 윤아가 서로의 집을 오고가거나 길거리에 차를 세워두고 데이트하는 정황등을 다수 포착하였고, 2014년 1월 1일에 2014년 1호 커플이라며 기사를 터뜨렸다.

한편 팬들은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를 반대하고 있다.

이유인즉, 이다인의 아버지이자 견미리의 남편인 이홍헌이 주가조작으로 실형을 살고 있기 때문이다.

 

이홍헌은 사실 이유비와 이다인의 친아버지는 아니다. 견미리는 당시 재벌 2세 배우 임영규와 결혼하였고, 그 둘 사이에 이유비와 이다인 자매를 얻었다. 하지만 임영규와 이혼한 견미리는 이유비와 이다인 자매를 데리고 이홍헌과 재혼한 후, 딸 이유비와 이다인을 이씨 성으로 바꾸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