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혜리 동생 - 오연서 닮은 꼴의 언니 보다 이쁜 미모!? 쇼핑몰 운영자!?

고레 2019. 7. 6.

걸스데이 혜리 동생 이혜림씨가 화제다

1994년생인 혜리보다 2살 어린 이혜림씨는 96년생!!

현재 모 항공사의 승무원이라고 한다!

과거 SNL 에서

가장 존경하는 사람을 언니인

혜리라고 하여 혜리의 눈시울을 붉게 했다.

 

참 우애가 좋은 자매다.

얼굴 만큼 마음씨도 예쁜 것 같다.

 

언니를 닮은 것 같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 더 이쁜 것 같다

약간 오연서를 닮은 거 같기도?

 

나?
응 너

 

닮은 것 같다.

언니인 혜리를 닮았으면서도

오연서의 얼굴이 보인다

 

또 혜리의 동생은 쇼핑몰 아마레또를

운영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그 쇼핑몰에는 혜리도 투자를 했다고 하는데 ㅎㅎ

트위터 계정에서 눈이 많이 온다며 조심하라며

서로를 챙기는 아름다움 모습도 보였다고 한다.

 

뭐? 나보다 이쁘다고!?

 

현실 자매가 아닌

아름다운 자매의 예

 

 

 

혜리 여동생 쇼핑몰 - 아마레또 주소 여기 있다!!(Feat. 뜻이 뭐지? 아마레또?)

혜리의 미모의 여동생 이혜림씨가 화제다 그리고 그녀와 함께 덩달아 화제가 된 것이 '아마레또' 바로 그녀의 쇼핑몰 이름이다 이 쇼핑몰 이름이 화제가 된 이유는 그렇다. 혜리가 투자를 했기 때문이다 ㅎㅎ 좀..

nowthishot.tistory.com

 

현아 이던 가슴 사건! 좋겠다.. 이게 뭐길래??

좀 지난 일이지만 현아와 이던이 사귀기 이전에 현아의 과도한 스킨쉽으로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 내렸었다. 뭐 이런 춤이야 트러블메이커때부터 유명했었고 문제의 사진은 이거다 좋겠다.. ㅎㅎ 아.. 아니....

nowthishot.tistory.com

 

베트남 여성 폭행 남편 - 머리를 감싸자 있는 힘껏 옆구리를.. *가급적 보시지 말길..

영상의 링크는 아래 두겠습니다.. 가급적 보시질 않길 추천드리며 내용은 간략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몸에 문신을 한 남성이 여자의 뺨을 친후 머리를 감싸고 쓰러쥔 여자를 사정없이 폭행을 가합니다. 여자를..

nowthisho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