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현아 이던 가슴 사건! 좋겠다.. 이게 뭐길래??

고레 2019. 7. 6.

좀 지난 일이지만

현아와 이던이 사귀기 이전에

현아의 과도한 스킨쉽으로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 내렸었다.

 

뭐 이런 춤이야

트러블메이커때부터 유명했었고

문제의 사진은 이거다

 

좋겠다.. ㅎㅎ

아.. 아니..

당당해서 좋겠다는 말이다

당당해 보이는 현아

 

이 영상을 보고 사람들은

스킨십이나 행동이 과하다고 말하였고

얼마 지나지 않아 둘의 열애설이 터졌다.

 

그리고 둘은 큐브에서 나오게 되고

퇴폐미 커플로 유명해진다

 

잘 어울린다

 

부럽다 이던

 

 

현아 왜 실검!? - 입술 성형? 필러? No! 오버립이 뭐지?

현아가 입술 성형의혹으로 실검에 올랐다! 전에 비해 과하게 두툼해진 입술이다. 개인적으로 전에 입술이 완벽하다고 생각했지만 이 입술도 보다보니 이쁘다 옆에서 보면 확실히 윗 입술이 전에 비해 더 도톰해..

nowthishot.tistory.com

 

현아 사진 모음 - 현아의 센스있고 과감한 패션!

현아의 패션세계를 모아보았다. 1992년 생으로 JYP 원더 걸스를 준비하다가 탈퇴 그 후 포미닛으로 데뷔한다. 이슈 메이커이자 섹시의 아이콘 패왕색의 현아로 불렸다 (요즘엔 그 단어 잘 안쓰는 거 같더라) 과..

nowthishot.tistory.com

 

폭스테리어 3세 여아 공격 : 보호자가 없었다면 끝내 물어 죽였을것(강형욱)

이번에 용인에서 70대 노부부가 기르는 개가 3세의 여아를 물었다. 주인이 말리지 않았더라면 아마 죽을때가지 공격했을 것이라는게 강형욱 훈련사의 설명이다 이 개는 이미 몇차례난 사람을 공격한 전례가 있고..

nowthisho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