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혜리 여동생 쇼핑몰 - 아마레또 주소 여기 있다!!(Feat. 뜻이 뭐지? 아마레또?)

고레 2019. 7. 7.

혜리의 미모의 여동생 이혜림씨가 화제다

그리고 그녀와 함께 덩달아 화제가 된 것이

'아마레또'

 

바로 그녀의 쇼핑몰 이름이다

 

이 쇼핑몰 이름이 화제가 된 이유는

 

그렇다. 혜리가 투자를 했기 때문이다 ㅎㅎ

좀 더 정확히 말하면 놀라운 토요일에서

혜리가 아마레또라는 글을 썼고

신동엽이 동생 쇼핑몰이라고 말을 해주었다

 

어쨌든 주소 찾기가 어렵다

웹에 검색하면 뜨지 않는다

이유는 웹에 등록되지 않았기 때문!!

 

피팅모델은 혜리 동생 이혜림씨가

직접 모델을 하는 것 같아 보인다

아름다운 미모만큼 옷도 센스가 있고

사진도 잘 찍었다.

 

아래에 아마레또 사이트가 있다,

그리고 아마레또 인스타그램도 있으니

아래에서 직접 확인하고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

 

아마레또의 뜻이 궁금하다면 쇼핑몰 주소 아래에 있다

 

Instagram의 아마레또님: “넉넉한 품의 티셔츠🌊 #top #tshirts #oceaneyes #grey”

좋아요 41개, 댓글 0개 - Instagram의 아마레또(@amaretto_korea)님: "넉넉한 품의 티셔츠🌊 #top #tshirts #oceaneyes #grey"

www.instagram.com

 

 

[AMARETTO] 아마레또

데일리룩은 아마레또! #유니크 #20대여성의류 #데일리룩

amaretto.imweb.me

왜 아마레또일까??

아마레또는 이탈리아의 디사론노(DISARONNO)사의

리큐르의 일종으로

별명이 사랑의 묘약이다!

(참고 : 리큐르는 향이나는 술을 뜻한다)

 

술이 맛있어서인지

별명이 좋아서인지 모르겠지만

사랑의묘약?

아마레또? 아마렛또? 잘 지은 이름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