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선미 현아 언팔 그리고 해명 (feat. 현아 학폭)

고레 2021. 7. 19.

선미와 현아는 동갑내기로 같은 원더걸스 출신으로 매우 사이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런데 왜 선미의 현아 인스타 언팔 소식이 있는걸까? 때는 3월즘 현아의 학폭이 있던 시기인데.. 진실은 뭘까?

현아

본명 : 김현아

생년월일 :1992년생 6월 6일

나이 : 30세(2021년 기준)

164 / 44kg

 

선미

본명 : 이선미

생년월일 : 1992년 5월 2일

나이 : 30세(2021년 기준)

166cm / 50kg

 

 같은 원더걸스 출신이자 동갑내기로 친한 사이라고 한다.

선미가 2017년 가시나로 활동할 당시인데 둘다 1위 후보에 오른다.

 

이 시기에 둘이 엄청 자주 붙어있었다고 한다.

가장 아래 사진은 선미가 1위가 되고 현아가 그 옆에서 축하를 해주는 모습이다

우냐?
울지마 짜샤

선아 언팔 해명

이런 둘 사이에 왜 선미는 현아의 인스타를 언팔 했을까?

올해 초 선미가 현아의 인스타를 언팔했다는 소식이 떴다.

 

이에 둘 사이가 틀어졌는가 여러가지 의혹이 나왔었다.

그리고 이때 현아의 학폭의혹이 터져나오며 이 때문인가 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 선미 현아 언팔의 진실! <

 

 

선미와 현아는 둘다 인스타 공식계정이 있다.

그리고 선미는 개인 인스타계정까지 가지고 있다.

 

반면에 현아는? 현아의 개인 인스타계정은 존재하는지 모르지만

공개된 적이 없다.

 

또 이러한 루머에 대해 선미가 직접 해명을 하였는데, 지금도 연락하고 잘 지낸다고 한다.

 

우리가 모르는 비공개 계정에 서로 맞팔을 하고 있을지 모른다.

과거 아이유와 설리가 절친이라고 알려졌지만 둘이 서로 팔로우를 하지 않은 것이 화제가 된 적이 있다.

하지만 둘은 각자 개인 비밀 계정이 있었고, 서로 개인 계정을 맞팔하고 있었다고 한다.

현아 학폭의 진실

 

2021년 2월 네이트 게시판에 현아에게 학폭을 당했다는 글이 하나 올라온다.

 

해당 게시자는 현아에게 먼저 연락이 올 줄 알았지만 안왔다며, 초등학교 5학년 축제날, 뒷간이라고 불리는 곳으로 자신을 불러내 자신의 안경을 직접 벗기고 3명의 친구들이 번갈아 가며 뺨을 때렸다고 한다.

 

해당 게시자는 증거가 없어 아무도 안밎어줄 것 같아서 말을 못하고 있었다고 한다. 유일한 증거는 자신이 함께 다녔던 인왕초등학교의 졸업사진 뿐이라고 하였다.

그러면서 자신은 화면에서 현아가 나올때 마다 울화통이 터진다며, 반성은 하고 있는지 물었다. 그리고 인왕초와 동명여중을 나온 동창들에게 혹시 피해받은 사실이 없는지 호소했다.

 

현아는 뭐라고 했을까?

현아 글 요약



현아는 데뷔한지 14년 이후로 자신이 좋아서 관심받으려고 혹은 자신이 싫어서 이런 저런 잘못된 표현을 많이 받아왔지만, 그때마다 일일이 대꾸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러나 이번엔 자신을 믿고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하여 처음 이야기 해본다고 한다.

자신은 8살부터 아역 보조출연을 시작으로 초등학교 5학년 부터는 소속사 연습생을 하며 중 2의 어린나이에 데뷔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때의 추억이라고는 학교 끝나고 바로 회사로 가는 버스를 타야해 친구들과 추억을 쌓을 시간을 많이 뺏겼다고 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자신은 누군가의 뺨은 물론 누군가를 때린적도 없다고 했다.

그리고 글 쓴 사람이 행복한 일이 많기를 바란다고 적었다.

현아의 입장은 그런적 없다는 것이다.

뺨은 물론 사람을 때린적도 없다는 것이다.

 

글쓴이가 사실인지 현아가 사실인지 알 길은 없지만,

글쓴이를 믿어주기엔 증거가 너무 부족하다.

 

현아 이던 가슴 사건! 좋겠다.. 이게 뭐길래??

좀 지난 일이지만 현아와 이던이 사귀기 이전에 현아의 과도한 스킨쉽으로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 내렸었다. 뭐 이런 춤이야 트러블메이커때부터 유명했었고 문제의 사진은 이거다 좋겠다..

nowthishot.tistory.com

 

현아 왜 실검!? - 입술 성형? 필러? No! 오버립이 뭐지?

현아가 입술 성형의혹으로 실검에 올랐다! 전에 비해 과하게 두툼해진 입술이다. 개인적으로 전에 입술이 완벽하다고 생각했지만 이 입술도 보다보니 이쁘다 옆에서 보면 확실히 윗 입술이 전

nowthisho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