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오또맘 김용호 찌라시 (ft. 조건 만남, 스폰, 장성규, 강용석)

고레 2021. 7. 24.

연예부장 김용호가 이번에 오또맘에 대한 언급을 하고 나왔다. 한예슬, 조여정등을 지나 이번엔 인스타 셀럽인 오또맘이다. 그녀와 관련된 스폰 루머는 물론 장성규와 강용석등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다.

오또맘

본명 : 오태화

생년월일 :1989년 1월 23일

나이 : 빠른 33살 (2021기준)

고향 : 울산

 

169CM의 큰키에 가슴이 무려 36인치에 골반은 약 38인치이다. 어마어마한 몸매의 소유자이다.

인스타그램 셀럽으로 유명했었다. 사업가 출신의 남편이 있었고, 자신의 남편을 가장 존경한다고 말했던 그녀 였지만, 현재는 남편과 헤어져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싱글맘으로 살고 있다.

 

> '오또맘' - 38인치 골반 실화!? (Feat. 이혼/근황/남편) <

 

 

오또맘 김용호 타겟이 되다

 

김용호는 1년 전부터 자신에게 오또맘에 대해 꾸준히 제보가 들어왔다고 한다. 주요 내용은 오또맘이 조건만남을 했고, 또 유명해지면서 주변인들에게 함부로 한다는 내용이었다.

 

조건 만남 의혹

 

오또맘은 조건 만남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하였다. 자신은 조건 만남에 응한적도 없고 누구를 만난 사실이 없다고 말했다

 

김용호 연예부장 역시 자신도 연예인들의 조건 만남등에 대해 많이 조사하다보니 거기에대해 조금은 아는편인데, 오또맘이 받은 인스타 DM은 조금 일반적인 경우가 아니었다며 이야기를 했으며, 누군가 함정을 파놓은 것 같다고 하였다.

오또맘

연예부장 김용호는 오또맘이 자신의 질문에 열심히 대답하고, 인스타 DM도 보여주며 적극적으로 협조를 해서인지, 김용호는 '오또맘의 경우 일반적인 케이스가 아닌점등이 있어서 이것은 자기가 넘어가도록 하겠다.'고 확실한 결론을 짓지 않고 넘어갔다.

 

하지만 그냥 넘어가겠다는 김용호 부장의 말에 사람들이 오해를 하는 것 같다며, 오또맘은 조건 만남에 응한적이 없다고 다시 한 번 인스타에 언급하였다. 그리고 그렇게 말한 사람이 누군지 알 것 같고(전남편), 그 사람을 고소할 것이라고 하였다.

 

전남편을 고소한다는 말에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에서 다시 한 번 오또맘을 언급하며, 스폰건에 대해 언급하였다.

 

'스폰은 전남편이 오또맘을 스폰인것처럼 테스트를 했고 그 결과는 말하지 않겠다'

 

그러면서 남편에 대한 고소를 멈추길 압박했다.

 

그 이유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오또맘의 인스타에는 고소에 관한 글이 내려갔다.

 

정리하자면, 오또맘의 전남편이 오또맘을 스폰제의 비슷한 걸로 오또맘을 테스트했고, 오또맘이 거기에 어떤 긍정적인 피드백을 한 것 같다.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오또맘은 조건 만남을 하지 않았다.(이 부분은 김용호도 인정을 하였다)

 

주변인에게 함부로 한다?

오또맘 사진은 항상 찍어주는 사람이 있다

이 부분은 오또맘 주변인들에게 김용호 연예부장이 제보 받았다고 하는 부분으로, 오또맘이 유명해지고 굉장히 사치스러워 졌으며 주변인들에게 함부로 하게 됬다는 제보내용이었다.

 

오또맘은 사치스럽다는 부분에 대해서는 아니라며, 자신은 짝퉁을 많이 메고 다니며 백화점에도 잘 안간다고 하였다. 어릴적 집이 잘사는 집이 아니라 자기 돈으로 쉽게 그런걸 못산다고 말을 하였다.

허리가 진짜 얇다

또 주변인들에게 함부로 한다는 부분에 대해선 자신은 이혼 후로 자존감이 많이 낮아져서 친구들이 많이 없어졌다고 한다. 그리고 인스타에선 자신이 엄청 화려해보이지만 사실 집순이라 밖을 잘 안나간다고 한다.

(그래서 친구도 없고 밖을 잘 안나가니 주변인들을 시녀처럼 부리는게 아니라고 반론을 하는 의미인 것 같다)

 

두번의 이혼?

골반라인

또 다른 내용으로는 오또맘이 두번 이혼을 했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김용호는 이 부분은 개인적인 부분이라 짚고 넘어가지 않겠다고 했지만, 오또맘이 이 부분에 대해서 사실이 아니라고 말하였다.

 

다른 남자와 동거를 했다. 사실혼 관계였다. 라는 소문이 있었는데, 그것은 사실이 아니며, 결혼 이야기까지 오고가 상대방의 부모님까지 만난 남자가 있었지만, 결국 헤어지게 되었다고 했다.

 

소문처럼 동거를 한 것도 아니며, 결혼을 한것도 아니라고 하였다.

 

 

오또맘 장성규

과거 장성규 한창 워크맨등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을 때, 오또맘의 인스타를 팔로우 하게 된다. 당시 오또맘은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며 인스타에서 팔로워가 많이 늘고 있었다.

 

당시 장성규의 인기가 한창 높아지고 있었고, 오또맘은 조금씩 유명해지던 때라 장성규의 팔로우는 오또맘에게 굉장히 기분 좋은 자랑거리였다. 오또맘은 장성규의 팔로우를 자신의 인스타에 올리며 자기를 절대 언팔하지 말라며 자신의 인스타에 올리게 된다.

하지만 이때 장성규는 결혼을 했고 아내는 임신상태여서 굉장히 욕을 듣는다. 오또맘과 바람이 나거나 그런 사이는 아니지만 임신중인 아내를 두고 몸매 좋은 여자를 팔로우 했다는 이유에서이다.

 

오또맘은 이에 사과를 하게 됬다. "팬으로써 기쁜 마음을 주체 못하고 글을 올린게 여기저기 기사화가 되었다며 경솔하게 행동한 점을 사과했다"

 

이 일로 장성규는  팔로우 1을 남기고 다 지웠다. 남은 1은 자신이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이었다.

 

오또맘 강용석

많은 사람들이 강용석과 오또맘이 어떤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강용석이 예전에 오또맘과 바람 피우지 않았나?'

 

하지만 강용석과 이야기가 오고 갔던 사람은 오또맘이 아닌 미스코리아 출신인 도도맘 김미나씨이다.

저는 도도맘
이분이 오또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