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함소원 진화 거짓말 정리 (ft. 시부모가짜, 진화 정체, 아내의 맛)

고레 2021. 7. 29.

함소원 프로필

 

생년월일 1976년 6월 16일

나이 : 46 (2021 한국나이 기준)

: 167.8

몸무게 : 55kg

 

1998년 MBC 베스트극장으로 방송활동을 시작했고, 그 이후 시트콤 골뱅이, 대박가족등에서 출연했다. 그리고 2003년엔 가수로 데뷔하였다.

 

그 당시 누드 앨범을 내 큰 돈을 벌었다고 했는데, 그 이후로 한국활동이 뜸해졌었다.

 

이후 중국 드라마등을 촬영하며 중국에서 주로 활동을 하였다.

함소원 진화 거짓말

시부모 가짜?

 

 

함소원은 중국에서 활동 중 18세 연하의 재벌남인 진화와 결혼을 한다. 당시 진화에 관한 기사가 2017년 10월 17일날 한국에 처음 보도되었다.

 

당시 진화를 SNS스타이자 중국의 농장재벌 2세라고 보도하였다.

 진화의 부모님은 함소원이 아내의 맛에 출연할 때 함께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는데, 출연 당시 몸에 온갖 금 치장을 하고, 함소원과 진화가 집을 구할 때 그 자리에서 집을 바로 결제하거나 차를 사는데 보태쓰라며 거금을 주는 등 중국 부자는 이런 것이다라는 모습을 보여줬었다.

 

또 함소원이 공개한 하얼빈에 위치한 농장재벌이라 불리는 진화 아버님의 별장도 공개되었다. 별장안이 얼마나 고급스럽게 치장되어있는지도 함께 보여줬었는데..

 

하지만 진실은..!?

 

 

 이 곳에 등장했던 숙소는 농장 재벌이라 불리던 함소원 시부모님의 별장이 아닌 에어비엔비에서 빌릴 수 있는 숙소라 하였다.

 

그 들이 실제 재벌인지 아닌지 알 수 없지만, 일각에서 재벌이 아니라는 의견이 많다. 심지어 함소원의 시부모가 진짜가 아니라 어디서 섭외한 사람들이라는 이야기까지 있다.

 

이 부분에 대해선 일각에서 여러 이야기가 많지만, 아직까지 밝혀진 부분은 없다. 다만 위에서 등장했던 진화 아버지의 별장이 거짓이었으니 부모가 재벌이라는 부분도 거짓이 아닐까 추측하고 있다.

 

또 함소원도 자신은 진화가족을 재벌이라고 한 적이 없다고 한 부분을 보아, 재벌이 아닌 쪽으로 무게가 기울어져가고 있다. (하지만 방송에선.. 재벌인척 했잖아..?)

 

진화의 정체

4억짜리 페라리에 타고 있는 함소원, 그리고 옆의 남자는 진화로 추정.

 

한국에는 농장재벌 2세이자, 의류사업가로 알려졌던 진화는 사실 연예계 연습생이라고 한다. 농장재벌의 출처는 알 수 없으나, 의류사업가로 말하고 진화의 사업처로 알려졌던 곳은 진화의 매형이 다른 사람들과 동업하고 있는 의류 공장이라고 한다.

 

하지만 진화의 진짜 정체는 연예인 지망생으로,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에도 참가 했었고, 한국 연예 기획사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기도 했다고 한다.

오디션에 참가했었던 진화

그리고 진화(陈华)는 본명이 아닌 곡가보(曲佳宝)가 본명이라고 한다. 그리고 곡가보를 중국식으로 발음하면 취쟈바오가 된다. (진화의 중국식 발음은 첸화이다)

 

이에 대한 증거로 함소원이 딸을 데리고 병원을 방문했을 때 딸의 성이 첸이 아닌 취로 표기가 된다.

아내의 맛에서 함소원과 진화는 항상 논란의 중심에 있었다.

그리고 아내의 맛에서 특별히 거짓말을 했다기 보다는

사실 이미 오래 전부터 진화의 재벌설은 인터넷 매체로 많이 퍼져있었다.

 

그리고 아내의 맛을 통해 그게 사실인 것 처럼 방송이 되었다.

제작진의 의도인지, 아니면 함소원이 그렇게 꾸민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어느 정도 재미를 위한 연출은 인정하지만

이건 좀 정도가 심한게 아닌가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