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권민아 유준영 저격 and.. 극단적 선택(ft. 유준영 인스타, 사과문, 사진, 자해)

고레 2021. 7. 29.

권민아 극단적 선택

 

AOA 전 멤버이자 지민의 왕따를 폭로했던 권민아가 이번에 극단적 선택을 했다.

 

과다 출혈로 의식은 없지만 다행히 생명엔 지장이 없는 상태라고 한다.

그녀의 자살 시도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다.

5월 초, 부산

 

권민아는 약 3달 전인 5월 초에도 자살 시도를 한 적이 있다. 당시 부산의 본가에 있을때라 다행히 가족이 발견하여서 살았다고 한다.

 

부산대 병원에서 전신 마취를 하고 수혈까지 받았다고 한다.

 

당시에 간호사의 갑질을 폭로했다가 오히려 수많은 악플 세례를 받았었다. 이 것이 발단이 되었는지 모르지만 권민아는 몇일 후인 5월 초 극단적 시도를 한다.

 

권민아 간호사 갑질 폭로 (ft. 자해, 손목, 유준영)

권민아는 자신이 다니는 정신과 간호사에게 갑질을 당했다고 주장을 했다. 그리고 사람들의 반응에 권민아는 극단적 선택까지 시도했는데.. 어떤 일이 있었나 알아보자. 권민아 나이 : 29살(93년

nowthishot.tistory.com

 

7월 29일, 일산 추정

 

권민아는 오늘 29일 오전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하였다. 지인이 권민아에게 연락을 했는데, 연락이 닿지 않자, 집으로 찾아가 권민아를 발견하고 병원에 신고하였다고 한다. 과다 출혈로 상당히 위험했던 듯 하나 현재로는 목숨을 건진 상태라고 한다.

 

이번에 권민아를 극단적 선택으로 몰고 갔던 일은 얼마전 양다리 사건이 아니었나 싶다.

 

권민아가 인스타를 통해 미술학도인 유준영을 알게되고 사귀게 되었는데, 사실 유준영은 양다리였다는 것이다. 권민아는 이 일로 또 많은 악플을 받게 되고, 양다리인걸 알고있었는지, 모르고 있었는지등으로 해명을 해야했다.

 

(일의 상세한 내막은 아래의 글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란다)

권민아 유준영 양다리 사건

 

 

 

권민아 남친 유준영 "양다리 인정" - 사건 요약

권민아 남친 유씨 공개 권민아가 남자친구 유준영과의 관계에서 양다리를 인정하였다. 처음에는 부인하였으나 결과적으로 양다리가 되었다는 점을 인정하고 사과하였다. 어떤 일이 있었던 것

nowthishot.tistory.com

 

 권민아는 유준영과 헤어졌으며 유준영에게 해명글을 올리라고 하였지만, 유준영은 올리지 않았다.

 

이에 권민아는 유준영 부모님과 오고간 메세지 그리고 유준영과의 카톡과 지금까지 상황을 공개하며 유준영을 저격했다.

 

권민아 유준영 저격 글

 

권민아는 유준영과의 카톡 내용을 공개하며, 자신이 공식적으로 사건에 대해 이야기 하기로 해놓고 하지 않자 그가 약속했던 카톡을 올린다.

요약해보면 입장문을 쓰기로 해놓고 권민아에 관한 자세한 이야기는 밝히지 않아서 권민아가 다시 유준영을 저격한 것으로 보인다.

 

유준영은 여자친구와 연락을 잘안하고 사이가 안좋은지 오래되었다고 했지만, 권민아는 유준영의 전 여자친구의 폭로글을 보고 둘 사이가 좋았었다는 것을 알았다고 했다.

 

유준영 사과문 앞부분

 

 이 글을 통해 유준영이 여자친구에게 돈을 빌리거나 여자친구가 주로 돈을 썼다는 걸 알게되었고, 권민아는 일주일도 만나지 않았는데 그동안 권민아 카드로 돈을 다썼으며, 또 명품 팔찌도 유준영에게 선물 했었다고 한다.

 

그런데 유준영이 아마 '누가 보면 수천 쓴줄알겠다?'라는 식의 말을 했나보다. 거기에 권민아는 일주일인데 수백쓴걸로 부족하냐고 응수했다.

 유준영의 어머니는 권민아 때문에 아들인생 망쳤으니 아무 대응하지말고 있으라고 했으나, 권민아는 여자친구 네이트판을 통해 자신이 피해자라는 것을 알았으니 그럴 필요가 없다고 느낀 것 같다.

 

 여자친구가 네이트 폭로를 안했으면 자신이 전 여자친구처럼 유준영의 월세도 내주고 일자리도 구해줬겠다고 이야기를 하였다.

 

유준영 사과문

 

 

유준영 인스타

현재 유준영은 인스타를 현재 탈퇴한 상황이다

https://www.instagram.com/buffalooooo__/

 

 

권민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vwowv/?hl=k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