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송종국 박연수 이혼 사유? (ft. 바람? 내연녀, 첫번째 결혼 와이프, 근황)

고레 2021. 7. 31.

2002 월드컵 스타 송종국과 배우 박연수(박잎선)의 이혼 스토리 그 진실은 무엇일까? 바람? 내연녀? 진실을 파헤쳐보자. 그리고 박연수가 송종국의 두번째 부인이라는 사실을 아는가!? 그럼 그의 첫번째 부인은!?

 

2002월드컵 스타 송종국과 배우 박연수(박잎선)는 2006년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박잎선의 나이 28세(79년생), 송종국29세(78년생)였다. 

 

2006년 12월 결혼

2007년 6월 딸 송지아를 낳고

2008년에 아들 송지욱을 낳는다.

 

이후 2013년에는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화목한 가정을 자랑했지만, 그로부터 2년도 안되어 갑자기 이혼소식이 터져나왔다.

 

송종국과 박연수 이혼 사유

 

 

그들이 공식적으로 밝힌 이혼 사유는 따로 없지만, 다들 바람이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했다. 거기에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이혼 이야기가 나올 즘 박연수는 자신의 인스타에 '난로'사진과 함께 아래와 같은 글을 올린다.

 

'건강한 커플이라..'

 

'우리 지아지욱이 아프게 한 만큼 너에게 돌려줄게"

사람들은 이 난로가 송종국의 내연녀로 추측되는 사람의 인스타에 올린 사진이라고 하였다. 그 내연녀로 추측되는 여자의 인스타에는 오후 2시까지 뒹굴다가 3시부터 인라인 스케이트등을 타고 저녁엔 배드민턴까지 쳤다며 서로를 건강한 커플이라고 하였다.

(여기서 애기들은 키우는 강아지라고 한다)

 

또 해당 여성의 인스타에 자신의 남자친구 얼굴을 가리고 올라온 사진이 있는데, 그 남자가 입은 흰색 옷이 예전 아빠 어디가에서 송종국이 입은 옷과 같다는 것이다.

그리고 한 팬이 올림픽 중에 송종국과 마주쳤는데, 옆에 아주 젊은 여성이 함께 있었다고 한다. 팬이 누구냐고 묻자 송종국은 조카라고 대답했다고 한다.

 

하지만 그 여성은 조카가 아니었으며, 송종국은 이에 대해 친조카가 아닌 의리로 맺은 조카 의조카라고 했다고 한다.

(처음 들어보는 개념이라 사람들이 많은 의구심을 가졌다)

 

이런 의혹 이후 이혼 기사가 터져 나왔으며, 박잎선과 송종국은 결국 이혼했다.

둘의 이혼사유는 정확히는 아무도 알 수 없다. 

 

  다만 박잎선은 저격에 가까운 인스타 글들과, 이후에도 홍상수와 김민희의 불륜에 대한 저격글을 쓰는 등, 이혼 사유가 불륜이 아닐까에 무척 힘을 실어주고 있다.

 

송종국의 첫번째 결혼과 이혼

<첫번째 부인의 나이가!?>

 

 

송종국의 첫번째 결혼은 2006년의 박잎선과의 결혼이 아니다.

 

송종국의 첫번째 결혼은 2003년 6월에 하였다. 송종국의 첫 번째 와이프는 이영표의 소개로 만난 '김정아'라는 20살의 여자였다.

당시 송종국의 나이가 26이었다.

 

 둘은 김정아씨가 고등학생일때부터 알았다고 한다. 그리고 김정아씨가 20살때 결혼을 했는데, 당시 송종국의 결혼식 표정이 별로 좋지 못했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폐백 당시에도 송종국이 손을 놓아 김정아씨가 넘어지는 모습이 방송에 그대로 나가기도 했다고 한다. 그리고 결혼식 내내 송종국이 박잎선과의 결혼식과는 다르게 표정이 굳어있다고 한다.

 

송종국 김정아양의 모습(위)

송종국 박연수(박잎선)의 모습(아래)

 첫 결혼 당시 송종국은 2002 월드컵 직후이며 또 젊고 한창일 나이라 인기가 좋았다. 뿐만 아니라 핑클의 이진 및 신애와 열애를 했었다고 한다.

신애와 송종국(위) 그리고 이진(아래)

 

 당시 신애의 경우 신인 배우였으며, 송종국과의 열애기사에 처음에는 사실이라고 대응했다가 얼마 안가 사실이 아니라고 입장을 번복했다.

 

이때가 2002년 월드컵 당시였다고 한다. 그리고 이 즈음 해서 매우 짧게 이진과 신애 그리고 또 다른 연예인등과 열애설이 터졌고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은 2003년 6월 결혼식을 한 것이다.

설기현, 이영표, 송종국 부부

송종국 김정아 부부는 2005년에 이혼하였다. 이후 송종국은 소개팅으로 박연수를 만나고 1년의 연애를 하고 2006년 박연수와 결혼을 한다.

 

그리고 2015년에 9년간의 결혼생활로 이혼을 한다

 

송종국은 당시 박연수와 만난지 이틀만에 동거를 했다고 한다. 그들의 자세한 연애 스토리는 박연수 프로필 글에서 읽어볼 수 있다.

 

박연수 프로필 (ft. 송종국 이혼사유, 혼전 임신?, 재혼, 연예부장 김용호의 저격)

박연수 프로필 본명 : 박근영 (초창기 연예계 활동 이름은 '박잎선') 생년월일 : 1979년 4월 5일 나이 : 43세 (2021년 한국나이 기준) 키 : 170 고향 : 전남 광주 학교 : 서울예대 방송연예과 중퇴 데뷔 :

nowthishot.tistory.com

세번째 결혼? 세번째 이혼?

 

이후에 세번째 결혼을 했느니, 세번째 이혼을 했느니 이야기가 나왔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한다. 얼마전 송종국이 MBN에 나오며 자신의 근황을 알렸는데..

 

강원도에서 심마니처럼 칩거 생활을 한다고 한다.

 

과연?

 

송종국 근황

> 송종국 근황_자연인? 정말? (ft. 산속 주택, 스포츠센터, 축구교실, 이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