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이슈!

디즈니 뮬란 실사 예고편 공개 - 송승헌의 그녀 유역비 / 김새론 닮은꼴?

고레 2019. 7. 8.

뮬란 실사판 영화의 예고편이 공개 되었다.

뮬란의 실사화의 주인공에는

중국 배우 유역비가 맡았다.

 

유역비는 우리에게

송승헌의 전 여친으로 익숙한 중국 배우다.

 

유역비는 1987년 8월 25일생으로

중국 후베이성에서 태어났으나

현재 국적은 미국이다.

 

 

2006년판 신조협려에서

원작자 김용의 찬사를 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주로 중국영화에만 출연했으며

미국 영화에는 포비든 킹덤(성룡,이연걸주연)에

출연한 적이 있다.

 

뮬란은 중국의 설화로

아버지 대신 징집되어

큰 공을 세웠다고 한다.

 

 

유역비는 중국에서 10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뮬란역에 캐스팅이 되었다.

그리고 디즈니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번 알라딘의 성공으로

디즈니 실사 영화에 좀 기대를 하게 되었다.

그리고 이번 뮬란의 예고편을 보니

영상미 또한 뛰어나다.

 

 

 

또 이연걸과 견자단

그리고 공리까지 출연한다니

중국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그런데.. 유역비를 보니 어딘가 김새론과

좀 닮은 것 같다.. ㅎㅎ

나만 그런가..??

 

 

 

어쨌든 디즈니 뮬란의 예고편 링크를 아래 두었다

예고편을 보니 영화가 더욱 기대된다.

뮬란 실사판은 2020년 3월 27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