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엘비스 프레슬리가 변비때문에 사망? NO! 진짜 사망원인은!? (Feat. 마이클 잭슨 / 트럼프 )

고레 2019. 7. 15.

한 방송에서 엘비스의 사망원인은 변비라고 하였는데

정말 그럴까?

엘비스 사후 부검에서

다량의 응아가 발견된 건 사실이라고 한다

 

생전에 변비로 굉장히 고생했으며

갑자기 응아가 나올 것 같은 그런 상황으로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한다

 

아.. 응아 마렵다

주치의가 그에게 항문 이식 수술을 권할 정도였으니

정말 심각했으리라 생각한다

하지만 엘비스는 항문 이식 수술을 하지 않았다

 

섹스심볼이자 아이돌 가수인 그가

그런 수술을 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그의 진짜 사인은 무엇일까!?

그의 정확한 사망원인은 급성 심장 마비이다.

그는 그의 욕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되었으며

그의 나이 42세였다.

 

일설에는 그가 약에 중독되어

화장실에서 응아를 보며

약을 투여하다가 사망했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그건 카더라하는 정도의 소문이다

하지만 그의 주치의가 약물이

그의 심장마비에 영향을 끼쳤을 수 있다고 한다.

여기서 약물은 아마도 마약이 아닌 그가 섭취하던 다양한 약인 것 같다

 

왜냐면 그는 죽기전 살이 굉장히 많이 쪄서

살을 빼기 위해 다양한 약물을 처방받고 있었다고 한다

 

엘비스 프레슬리는

흑인의 전유물이라고 생각됬던 락앤롤 장르로

보수세대에겐 손가락질을 받았지만

젊은 세대에겐 우상이 되었던 엘비스 프레슬리

 

그리고 그는 현 미국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와

마이클 잭슨과도 관련이 있다.

그가 직접적으로 그들과 만난 건 아니고

 

자신이 젊었을 때 엘비스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자기 입으로 말하였다

글쎄..

좀 닮은 거 같기도 하고

닮았다고 해도 아주 약간 비슷한 부분이 있는 정도 인 것 같다

 

그리고 엘비스의 딸 리사 마리 프레슬리는

나중에 마이클 잭슨과 결혼 하였다.

비록 2년만에 이혼하긴 했지만

어쨌든..

세계 음악사의 큰 족적을 남긴

엘비스 프레슬리

이제 그의 오명을 씻어줄 때다.

 

그는 변비로 사망하지 않았다..

뭐 어느정도 원인이 됬을 수는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