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 진실은!? (ft.담배 사건과 사과문)

고레 2021. 6. 14.

임영웅

1991년 6월 16일생

31살(2021년 기준)

 

키 182cm

몸무게 72kg

 

미스터 트롯을 통해 이름을 알렸고 특유의 담백한 목소리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금세 많은 인기를 얻었고, 논란의 여지 없이 미스터트롯에서 1위를 차지한다

(2위는 영탁)

 

◎ 임영웅 담배 사건 ◎

임영웅은 촬영 대기실 및 다양한 실내 장소에서 전자 담배를 피운 것으로 구설에 올랐다. 임영웅 측은 니코틴이 없는 액상담배라 괜찮을 줄 알았다며 말을 했다.

 

마포구청은 10만원의 과태료를 부과했지만, 임영웅 축은 니코틴이 없는 담배는 괜찮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항변했지만 구청측에서 담배에 니코틴이 없다는 표시가 안되어있으므로 10만원을 내야 한다고 했다. 이에 임영웅 측은 더 이상의 분란을 막기위해 10만원을 냈다고 한다.

현행법상 니코틴이 없는 액상 담배는 실내에서 피워도 과태료 대상이 아닌 것 같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니코틴이 없는 액상담배라도 1급 발암물질이 들어있기 때문에 실내에서 피워선 안된다고 말한다.

 

수 년전에 담배를 끊고 전자담배로 넘어온 임영웅은 아마 니코틴이 없다고 생각하여 큰 무리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였던 것 같다.

◎ 임영웅 사과문 ◎

이에 임영웅이 올린 사과문에 어떤 변명도 없이 깔끔한 사과로 사과문의 정석이라 불리며 오히려 좋은 인상을 심어주었다.

 

◎ 임영웅 사랑의 콜센터 하차설 ◎

이 담배사건 즈음 하여 임영웅의 사랑의 콜센터 하차설이 나왔다. 또 당시 이 사랑의 콜센터가 정규 편성이라기 보다는 파일럿 형식으로 12회정도만 예정이었다고 한다. 하지만 생각보다 인기가 너무 좋아서 사랑의 콜센터는 정규로 편성이 되었다.

 

하지만 임영웅의 담배 사건과 예전 소문들이 합쳐졌고, 또 담배 사건에 몇몇 네티즌들이 하차를 주장하기도 하면서 이러한 하차설이 돌기도 했다.

하지만 결론만 말하자면 잘못된 소문이며, 임영웅은 사랑의 콜센터에서 하차하지 않는다. 사랑의 콜센터에 뛰어난 다른 가수들도 많지만 간판중의 간판인 임영웅이 하차한다면 아마 제작진 입장에서도 꽤 피해가 클 것이다.

 

> 임영웅 바램 - 가사/영상 그리고 비교 (ft.원곡 노사연 바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