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외질혜 프로필 (이름 뜻, 문신, 이혼, 차, 결혼)

고레 2021. 6. 17.

외질혜 프로필

BJ 외질혜

본명 전지혜

1995년생 (나이 27 - 2021년기준)

키 164(본인 쇼핑몰 프로필), 45kg

 

외질혜는 일반인일 당시 철구를 만나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하고 2014년 12월 딸 연지를 출산했다. 2016년 9월 까지는 그냥 철구의 아내로 살아오다가, 철구가 군대를 가면 수입이 끊길까봐 반 강제적으로 철구에 의해 인터넷 BJ가 되었다.

 

하지만 방송 이외에도 당시 철구에겐 본인 명의의 PC방이 있었고, 외질혜는 나인오 쇼핑몰이라는 자신의 쇼핑몰을 가지고 있다. (쇼핑몰은 자신이 직접 모델이 되어 옷을 입고 판매한다)

 

◎ 외질혜 뜻 ◎

외질혜란 이름은 독일 축구선수 메수트 외질을 닮았다고 하여, 자신의 이름 지혜와 외질을 섞어 외질혜가 되었다. 이름을 바꾼 후 사람들에게 더 각인이 잘되고 있다.

 

자신도 마음에 들었는지 그 이후 모든 채널명이나 이름등을 외질혜로 바꾸었다.

 

그리고.. 진짜 닮았다. 묘하게 많이 닮았다.

◎ 외질혜 문신 ◎

2018년에 등에 용문신을 새겼다고 한다. 공개된 사진은 없다. 위 사진은 외질혜가 아니다

 

◎ 외질혜 이혼 ◎

외질혜는 2021년 6월 16일 자신의 인스타에 철구와 합의 이혼했다고 발표했다. 2014년 결혼을 발표한 이후 약 8년만이다.

외질헤는 2014년 10월 철구의 방송에 철구여자친구 지혜로 처음 등장했다. 당시 만삭이었으며 2014년 12월에 딸 연지를 출산하였으며, 2016년에 결혼식을 올렸다.

 

철구는 외질혜의 바람으로 인한 이혼을 주장했으며 아래의 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철구 외질혜 정리 (ft. 지윤호, 바람, 이혼, 이혼 사유, 그리고 양육권) <

 

◎ 외질혜 차 ◎

외질혜의 차는 무엇일까? 외질혜는 철구가 전역하였을 때 1억 7천 상당의 포르쉐를 선물했다고 한다. 70만 유튜버이자 쇼핑몰 사장이며.. 철구보다 사업감각이 좋은 것 같다. 

 

외질혜가 돈을 많이 벌자 동생도 아이폰을 사달라느니 차를 사달라느니 또 외질혜의 집안도 외질혜에게 이것 저것 해달라고 했던 모양이다. 이에 대해 하소연을 하기도 하지만 외질혜는 동생에게 아이폰을 사준다.

 

외질혜의 경우 운전면허증이 없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