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권민아 남친 유준영 "양다리 인정" - 사건 요약

고레 2021. 7. 7.

권민아 남친 유씨 공개

 

권민아가 남자친구 유준영과의 관계에서 양다리를 인정하였다. 처음에는 부인하였으나 결과적으로 양다리가 되었다는 점을 인정하고 사과하였다.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

 

- 둘사이의 만남

 

권민아는 인스타에 자신의 남자친구 사진을 올리며 열애를 인정하였다.

 

그림 인스타 운영중이던 유준영을 보고 권민아가 자신의 그림도 그려주기를 요청했다. 유씨는 인스타에서 다른 사람들을 그려주고 있었는데 평소에 그림에 관심이 있던 AOA 아이돌 출신 권민아가 유씨에게 그림 요청을 하며 서로가 가까워졌다. 

 

하지만 유씨의 전 여자친구의 친구가 해당 사건을 네이트판에 폭로하였다.

 

권민아는 자신이 유씨를 만날 때 유씨는 솔로였으며, 전 여자친구가 있었지만 모두 정리를 한 상태였다고 했다.

- 당사자의 폭로

 

유씨의 전 여자친구가 자신이 유씨와 문자를 했던 내용 그리고 통화 내용을 공개하며, 권태기도 아니었으며 군대 선임을 만나 하루 놀고 온다고 한 다음 날 권민아의 인스타에 사진이 올라왔다고 한다.

사진이 올라오기 전날 유씨는 군대 선임을 만나러 간다고 하였고, 전 여자친구는 연락이 되지 않자 다른 친구를 통해 다시 연락이 닿게 된다. 그리고 둘은 통화를 하다가 위와 같은 대화내용 중 남자친구가 갑자기 헤어지자고 한다. 

 

- 인정

권민아는 결국 유씨의 양다리였던 것을 인정하게 된다. 유씨가 권민아를 속였던건지 둘 다 알고있었던건지는 알 수 없지만, 전여자친구(당사자)의 폭로 후에 권민아는 잘못된 관계였음을 인정하고 헤어졌음을 유씨와 헤어졌다고 밝혔다.

 

권민아는 정말 모를 수도 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이유는.. 남자가 헤어졌다고 한 바로 다음날 사진을 올렸다는 건.. 모르고 한 일 아닐까?

어떻게 어제 헤어졌다고 말 한 바로 다음날 사진을 올릴 수 있을까?

아마.. 그건 아니리라 생각한다.

 

참고로 유씨가 권민아에게 그려달라고 부탁받은 그림은 공개되지 않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