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황보라 프로필 (ft. 나이, 키, 김영훈(차현우), 음주운전, 하정우, 김용건)

고레 2021. 8. 6.

왕뚜껑 소녀로 유명한 황보라, 하정우 동생과의 열애, 그리고 김용건(하정우 아버지)의 39세 연하 친구 낙태강요 사건등 하정우 집안이 언급되면 항상 언급되던 그녀! 그녀의 프로필과 특이한 캐스팅부터 각종 스캔들을 알아보자!

황보라 프로필

 

생년월일 : 1983년 10월 2일

나이 : 39세 (2021년 한국나이 기준)

고향 : 부산 동래구

: 164cm

 

~ 학교 ~

부산 동상초

부산 학산여중

부산 대명여고 (전학->)

서울 진선여고 (<- 전학)

동국대 연극영화과

 

캐스팅 일화

 

차태현의 부산 팬 사인회에 갔다가 관계자에 의해 캐스팅 되었다고 한다. 이후 고 2때 서울로 전학갔으며, 당시엔 부모님이 반대하여 대학을 동국대 연극영화과에 진학 한 후 본격적으로 도전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캐스팅 후에 그룹 LUV의 멤버로 발탁되었으나, 자신 스스로 노래나 춤에 소질이 없다고 생각하여 2002년 앨범 발매 직전에 탈퇴했다. 황보라가 나간 자리에는 '오연서'가 들어갔다. 그리고 LUV의 또다른 멤버로는 전혜빈이 있다.

오연서 / 조은별 / 전혜빈

오연서.. 전혜빈.. 그리고 조은별

세 사람의 현재 모습은?

 

 

이후 2003년 SBS 10기 공채탤런트가 되어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한다. (영화엔 그렇게 많이 출연하지 않았지만, 드라마는 2003년부터 약 20년간 약 50편에 출연한다.

이민영 김승수 주연의 SBS드라마 연인(2003)

2003년 SBS드라마 인연을 시작으로

천국의 계단

파리의 연인

아랑 사또전

불어라 미풍아

쌈마이웨이

배가본드

쌍갑포차

등에 출연하였다

황보라 김영훈(차현우)

 

황보라는 2013년 교회에서 하정우 동생인 김영훈(차현우)를 알게되고, 그때부터 9년째 연애를 하고 있다.

 

두 사람의 열애소식은 하정우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했다가 실수로 언급했다고 한다. 이후 하정우 동생 차현우와 황보라가 실검에 뜨면서 뜻하지 않게 실검 1위를 하게 된다.

 

하정우는 이에 황보라에게 따로 사과까지 했다고 한다.

 

차현우는 가수 -> 배우 -> 영화제작자의 길을 걷고 있다고 한다.

 

차현우 프로필 (ft. 황보라, 하정우, 엄마 and 김용건 39세연하 여친 임신 반응)

차현우 프로필 본명 : 김영훈 생년 : 1980년 2월 9일 나이 : 42세(2021년 한국나이 기준) 키 : 181 가족 : 아버지(김용건), 형(하정우), 어머니(고경옥) 고향 : 서울 학교 : 서울예대 연예계 활동 하정우보

nowthishot.tistory.com

 

 

황보라 음주운전

 

2007년 강남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하다가 잡혔다. 당시 혈중 알콜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으로 불구속 입건되었다. 그때 포도주 한 잔 마셨다고 했다가 어떻게 포도주 한 잔에 면허 취소가 나오냐며 여론의 엄청난 질타를 받았다.

 

다음날 영화 시상식에서 영화 '좋지 아니한가'로 신인 연기자상을 수상했지만 음주운전 사건으로 인해 불참하게 된다.

황보라 김용건

 

황보라가 차현우의 여자친구로 오래 알려져있다보니 이번 김용건의 39세차이 여자친구에 대한 낙태 강요사건에 대한 의견을 많이 물어본다.

 

여기에 황보라는 어떤 의견도 표명하지 않고 있다.

 

 과거 한 방송에서 차현우의 아버지인 김용건에 대하여 황보라는 김용건이 시아버지가 된다면 신혼여행에 따라와도 좋으며, 결혼 후에 같이 살아도 좋다라고 했다.

 

현재 바로 이웃에 살고 있으며, 자주 놀러온다고 했다.

 

김용건의 39세 연하 여자친구의 나이는 37이며, 황보라는 39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