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낯 of 대한민국

국회의원 부동산 비리의혹 - 홍문표 의원 자기 보유땅 인근에 나들목 유치 노력

고레 2021. 3. 13.

국민의 힘 소속인 4선 의원인 홍문표 의원이 자신과 자신의 가족들이 소유한 홍성의 선산 인근에 나들목을 유치하려고 하였다고 한다.

 

반대하는 시민들은 인근에 이미 나들목이 존재하므로 반대한다는 입장이다.

 

홍문표의원은 홍성 주민을 위해서라고 말을 하였지만.. 그게 왜 궂이 자신의 선산 근처가 되어야 할 것인가? 정말 깨끗하게 홍성주민을 위한다면 자기 친지의 땅을 자기가 사서 그 선산을 국가에 기부하여 나들목을 설치한다면 국민들이 의혹의 눈초리나 반대는 커녕 훌륭하다고 칭송할 것이다.

LH 사태로 온 국민이 국회의원들과 공무원들으 내부정보를 이용한 땅 투기에 매우 예민한 시기이다. 이제서야 하나 둘씩 수 많은 공무원들의 윤곽이 보인다.

 

이 상황에서 민주당은 특검을 통해 서로 투기한 땅이 없는지 찾아보자고 하는데.. 국민의 힘은 반대하고 있다. 이유는 분명히 국민의 힘당은 어마어마한 투기를 하였을 것이다. 하지만 민주당은 이미 밝혀진 사람들만 몇명 있는 형국에.. 자신들이 특검 전수조사를 했을 때 몇명이 나올지 상당히 기대된다.

 

민주당은 떳떳한 척 전수조사 말을 꺼냈지만.. 국민의 힘당이 반대할 줄 알고 말을 꺼낸 것 같다.

그래서 사실상 국회의원들 땅 토지조사는 무산되었다. 아니.. 그렇게 떳떳하면 민주당만이라도 하면 되지 않나? 그럼 명분이 생겨서 국민의 힘당도 하지 않겠나?

 

정말 하는 짓들이 더러워서 못봐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