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하준수 안가연 동거 중 바람? 진실은? (ft. 하카소, 안가연 웹툰, 하카소 그림)

고레 2021. 7. 12.

유튜브에서 하카소로 유명한 하준수가 결혼까지 냑속했었던 전여자친구와 동거중 안가연과 바람을 폈다고 한다. 하준수는 자신은 그 문제는 인정하지만, 자신의 입장문을 발표했다.

전 여친의 주장

동거중 바람?

 

7월 11일 하카소로 유명한 하준수의 전 여친이 하카소 하준수가 자신과 동거중에 안가연과 바람을 폈었고 제대로된 사과를 받고 싶다고 주장했다. 하준수와 자신(전 여자친구)은 단순히 사귀는 사이가 아닌 결혼을 약속하고 약 8년을 동거를 한 사이라고 하였다.

 

당시 하준수의 전 여친은 결혼을 앞뒀을 당시 유방암으로 암투병중이었다고 한다. 암투병을 하게 되면 머리를 잘라야하기 때문에 이 둘은 머리를 자르기 전에 미리 결혼사진까지 찍었다고 하였으며, 그 사진도 공개하였다.

 

 

자신이 낮에 일하러 간 사이에 자신들의 집으로 간 CCTV영상도 있다고 하였으며, 또 그들이 나눈 수위 높은 대화도 있으며 공개하고 싶다고도 하였지만 아직 공개하지 않았다.

 

하준수는 이에 뭐라고 답했을까?

 

 

하준수의 주장

다 정리 됬었다?

 

이후, 자신의 입장의 글을 남기며 그 당시 나눈 카톡도 올렸다. 하준수는 자신은 사과를 했으며 서로 좋게 잘 끝났다고 하였다. 그러면서 그 당시 도의적 책임감으로 안가연과도 결별한 상태였다고 말하였다. 완전히 둘 사이가 정리된 후 다시 만났다고 한다. (읭?)

 

또 하준수는 전 여친의 암투병 당시 수입이 없었던 여자친구를 자신이 4~5년간 경제활동을 하여 챙겼으며, 자신의 모친에게는 여자친구의 암투병 사실을 숨기고 결혼을 설득하려 했다며 자신의 입장을 올렸다

 

 

이에 글쓴이의 동생이 다시 글을 남겼다. 동생은 하준수의 벌이가 180정도였고 그걸로는 턱없이 부족해 자신의 어머니가 매달 300만원씩 보내줬다고 하였다.

 

하준수는 현재 자신의 글을 삭제한 상태이며, 변호사를 선임해 법적대응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안가연 웹툰

안가연은 개그우먼이자 네이버 웹툰작가로도 활동중이다
자취를 소재로 한 웹툰으로, 작가 본인의 자취생활을 다룬 웹툰이다.
작품 명은 "자취로운 생활"



작가명은 츄카피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8년 8월부터 2020년 4월까지 연재하였다.
극중에 등장하는 H군은 하카소 하준수이다. 그
리고 주인공 츄카피는 작가 본인

 

하카소 그림

하준수는 유튜브 하카소라는 채널로 14만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이다.
작년 말부터 떡상하기 시작하였으며,
유명한 그림으로는 이영자, 홍현희, 그리고 유재석등을 그렸다





이국주, 데프콘, 유재석, 유병재, 이은형등
하카소는 포인트를 정말 잘 잡아는 드로잉으로
소위 말하는 떡상 중이었다.

연인이 암 투병중이었고 여러모로 힘든 상황이었던 상황이었겠지만, 도의적으로는 옳지 못한 상황이 아니었나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