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데이트 폭력 하나경? 강은비 폭행? 사건전말 (feat. 반전과 조작?)

고레 2019. 10. 25.

 

지난 5월 배우 하나경은 BJ남순의 방송에 출연해 영화 '레쓰링'에 함께 출연했던 강은비와의 친분을 언급했다.  

이에 전화연결을 진행한 그에게 강은비는 “반말 할 사이가 아니다”라며 벽을 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논란이 되자 강은비는 “영화 촬영 중에도 반말을 한 적 없다. 연락처도 주고받지 않은 사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저 분이 술 취해서 하나경이 나에게 실수를 저질렀다. 나한테 한 행동때문에 나한테 이럴 수 없다”며 “괜히 그러는 사람이 아니다. 손이 떨린다”고 눈물을 보였다.

이에 분노한 하나경은 또다시 전화를 걸어 “기억이 안난다”며 “다른 사람과 착각한 것 아니냐”고 반박했다. 강은비는 “나경씨 저랑 동갑 아니죠. 저한테 86이라고 그래서 반말하자고 그래서 반말하지 않았냐. 그날 술 취해서 나한테 86아니다 라고 얘기하지 않았냐”며 “나 언닌데 왜 반말하냐 그래서 알고 있는거다”라고 반박했다.

 



하나경은 7일 개인방송에서 ‘배우 하나경입니다. 해명 방송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카카오톡 메신저 대화까지 공개하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날 하나경은 “가만히 있으면 안 될 것 같아서 방송을 한다, 어제 사건 이후 잠도 못자고 기사와 댓글들을 봤다. 하지만 똑같은 사람이 되기 싫어 가만히 있었던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경은 과거 영화 ‘레쓰링’ 촬영 때 사용했다는 휴대폰을 공개하며 “날 모함한 강은비와 연락을 주고 받은 기록이 있다”고 털어놨다. 하나경은 “나는 강은비와 장문의 카톡을 주고받은 적이 있고 서로 안부를 묻는 사이라고 했지만 강은비는 이를 부인했다”며 모든 걸 해명하겠다고 밝혔다.

하나경은 2014년 3월부터 강은비와 나눴던 카카오톡 대화를 공개했다. 두 사람이 다정하게 찍은 사진과 대화한 글이 담겨있다.

 


하나경은 “여러분 반전이죠”라며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다. 또 “내 지인들은 내가 남의 뒷담화를 하지 않다는 걸 안다”며 “누구 뒤통수를 치고 배신한 적이 없다”고 토로했다.

영화 쫑파티 때 술에 취해 강은비를 화장실로 데려가 폭행했다는 강은비의 주장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하나경은 “쫑파티 후에 강은비와 서울에 같이 가기로 했지만 그가 먼저 가버렸다”고 말했다.

하나경의 말에 따르면 그는 강은비에게 ‘전화 왜 안 받느냐. 실망이다. 서울 갔다고 PD한테 들었다. 얘기는 하고 갔어야지 기다리고 있었던 거 뻔히 알면서’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강은비는 ‘마안하다. 차에서 잠깐 졸았나보다. 매니저 오빠가 바로 출발했다. 화 많이 나고 서운하겠다‘고 답장했다고 밝혔다.

또 하나경은 자신에 대해 글을 올린 영화 스태프에게도 법정 대응할 것임을 예고했다. 앞서 하나경과 강은비의 설전이 오고가자 영화 ‘레쓰링’의 스태프였다고 밝힌 한 네티즌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하나경은 현장에서 잡음이 많았던 사람’이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강은비는 이 카카오톡 메시지에 '조작 의혹'을 제기했다. 하나경이 공개한 메시지 내용 중에 텅 빈 부분이 있으며 하나경이 언급한 '2014년 3월 17일'은 화요일이 아닌 월요일이라는 것. 그러면서 하나경이 카카오톡 전체 내용을 복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호빠 남자친구 폭행 여자 연예인은 하나경!? (feat.실형 / 강은비)

지난해 10월 말다툼을 벌이다 B씨가 자동차를 타지 않고 걸어가려 하자 A씨는 그를 차로 들이받으려 하며 협박했고, B씨가 보닛 위에 올라간 상황에서도 그대로 차를 출발시켜 B씨를 도로로 떨어뜨린 것으로 전해..

nowthishot.tistory.com

 

현아 이던 가슴 사건! 좋겠다.. 이게 뭐길래??

좀 지난 일이지만 현아와 이던이 사귀기 이전에 현아의 과도한 스킨쉽으로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 내렸었다. 뭐 이런 춤이야 트러블메이커때부터 유명했었고 문제의 사진은 이거다 좋겠다.. ㅎㅎ 아.. 아니....

nowthishot.tistory.com

 

영원한 줄리엣 올리비아 핫세 vs 딸 인디아 아이슬리(Feat. 한국계 아들!!?)

우리들의 영원한 줄리엣 올리비아 핫세 아마 이 포스트를 읽는 사람들은 올리비아 핫세보다 나이는 적겠지만 그녀의 이름은 한 번쯤 들어봤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녀의 이름은 알아도 정확히 얼굴은 몰라도 이 사..

nowthishot.tistory.com

 

의문사 두렵다던 '정두언 의원' 극단적 선택.. (feat. 이명박)

합리적 보수를 주장했던 의원 MB를 대통령으로 만든 MB맨에서 MB 저격수가 된 의원 그런 그가 오늘 오후 집에 유서 한장을 남기고 북한산에서 극단적 선택을 하였다. 2시께 쓰여진 유서를 3시쯤 그의 부인이 발견..

nowthishot.tistory.com

 

댓글